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광명역 주차요금 안내!

방방아깨비 2017. 3. 7. 21:30

저는 원래 KTX를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

 

서울역이나 광명역이 집에서 엄청 멀기 떄문이었는데요.

 

지금 광명역 근처로 이사오는 바람에 이제는 광명역에서 KTX를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문제는 광명역이 대중교통으로 가기 참 애매하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저는 항상 차를 가지고 광명역을 가는 편입니다.

 

물론 지방에서 오래 있어야 될 경우는 그냥 택시를 타지만요.

 

그래서 제가 광명역을 이용하는데 주차요금을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그런 김에 광명역 주차장과 주차요금을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아래는 광명역 주차장 약도입니다.

 

 

 

 

그리고 광명역 주차장 현황과 주차 면수도 가져와봤습니다.

 

 

 

 

저는 보통 A나 B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주차요금에 있답니다.

 

그럼 바로 광명역 주차요금을 안내해드릴게요.

 

 

 

 

아래가 광명역 주차요금표입니다.

 

제가 왜 A나 B 주차장을 이용하는지 아시겠죠?

 

C 주차장은 더 비싸기 때문에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B 주차장이 더 가깝기도 하고 말이죠.

 

혹시 C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려면 주차요금표를 한번 보시고

 

심히 고민을 한 뒤 결정해주시는게 좋겠죠?

 

 

 

 

아래는 광명역 주차장 위치 및 연락처입니다.

 

C 주차장과 D 주차장은 코레일 관리가 아니기 때문에 가격이 틀린 것이랍니다.

 

그런데 개인 사업자분은 노다지 주차장을 소유하셔서 참 부럽기 그지 없네요.ㅠㅠ

 

 

 

 

그리고 광명역에서는 주차대행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만원이라는 비싼 요금이 있지만 기차 시간이 촉박할 때는 어쩔 수 없이 사용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물론 일찍 가서 돈 아끼는게 최고이긴 하지만요.

 

 

 

이렇게 광명역 주차장과 주차요금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기왕 광명역에 주차를 하실거라면 이렇게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답니다.

 

왜냐고요?

 

당연히 주차장별로 주차요금이 틀리기 때문이죠.

 

미리미리 정보를 파악해 돈을 절약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 것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