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우자동차에서 쉐보레로 바뀌고부터 저는 이상하게 쉐보레 차량이 마음에 들더군요.


그래서 유심히 지켜보고 있는데요.


쉐보레의 3월 판매조건과 구매혜택을 가져와 정리해봤습니다.






쉐보레는 차종이 많아서 일일이 가져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요.


천천히 원하시는 차량의 판매조건을 확인해보시죠.





먼저 스파크입니다.





다음은 아베오입니다.




다음은 쉐보레의 베스트셀러 크루즈입니다.





또한 같은 베스트셀러인 말리부입니다.





임팔라 구매조건입니다.


임팔라 하면 런닝맨의 지석진씨가 자꾸 떠오르는건 저뿐인가요?ㅎㅎ





카마로 구매조건인데요.


카마로는 먼가 차가 슈퍼카 느낌이 물씬 나네요.





다음은 볼트 구매조건입니다.





지금까지는 쉐보레 승용차의 3월 판매조건이였습니다.


이제는 SUV를 한번 보시죠.





먼저 트랙스 판매조건입니다.





올란도의 판매조건도 보시죠.


올란도는 택시 기종까지 있네요.





다음은 캡티바 구매조건입니다.





다마스는 쉐보레로 바뀌어도 여전하네요.


대우의 기운을 가진 느낌입니다.





역시 라보도 대우시절부터 있던 차종이죠.


이런 차종이 아저씨인 저에게는 정감이 많이 가네요.





지금까지 쉐보레 3월 구매조건 및 구매혜택을 정리해봤습니다.





여러분이 눈여겨 보신 차종의 구매혜택이 별로라더라도 조금 참으시고,


다음달의 구매혜택을 노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