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3월에 들어서 르노삼성자동차 역시 구매혜택을 내놓았습니다.

 

물론 매월 있는 판매조건이지만요.

 

그래도 저도 볼겸 정리를 해보았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먼저 승용차부분부터 볼게요.

 

먼저 SM7부터 보시죠.

 

SM7은 가장 고가의 차답게

 

승용차중에서 현금구매 할인이 50만원으로 가장 크네요.

 

 

 

 

다음으로 SM6는 현금구매 할인은 적으나

 

2017 올해의 차 수상 기념으로 여러가지 혜택이 있네요.

 

5년 보증연장과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무상혜택이 있는데요.

 

먼가 대단해보이지는 않는다는 단점이...^^

 

 

 

 

다음은 SM의 베스트셀러 SM5입니다.

 

현금 구매시 50만원 추가 지급과

 

개인택시 사업자 추가 30만원 지급이 있네요.

 

 

 

 

다음은 SM3입니다.

 

현금 구매시 20만원 지원외에는 특별한 것은 없네요.

 

 

 

 

지금까지는 SM시리즈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SUV인 QM시리즈를 알아보죠.

 

 

먼저 QM6입니다.

 

3월에는 특별한 혜택은 없는데요.

 

QM6가 잘나가는 만큼 혜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QM3 3월 구매혜택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중에서는 현금구매시

 

가장 많은 70만원을 지급하는데요.

 

역시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지원하고 있네요.

 

 

 

 

르노삼성자동차는 재구매를 할때마다 지원금을 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재구매 지원금은 아래표를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르노삼성자동차 3월 판매조건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이 보고 계신 차종의 3월 구매혜택은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SM6를 보고 있는데 역시나 혜택이 좋지는 않아 아쉬운 면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이라도 원하시는 차의 좋은 구매혜택이 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