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유니클로 영업시간 확인 안내!

방방아깨비 2017. 3. 22. 22:50

저도 예전에는 비싸고 좋은 옷을 좋아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이를 하나둘 먹으면서 싸고 실용적인 옷들을 사기 시작했죠.

 

그 중 하나가 유니클로인데요.

 

유니클로는 디자인이 다양하지 않아서 기본적인 옷들을 사러 가끔 방문한답니다.

 

 

 

 

그런데 평일에 일을 마치고 방문하기 때문에 시간이 애매할 때가 가끔 있습니다.

 

그래서 유니클로 영업시간을 항상 체크하고 방문하고 있답니다.

 

다른 분들도 혹시 궁금하실까봐 유니클로 영업시간을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죠.

 

(아래 링크 주소로 접속해주세요.)

 

http://www.uniqlo.kr/

 

 

유니클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나요?

 

제가 표시해놓은 "매장안내"를 클릭해줍니다.

 

 

 

 

유니클로 홈페이지에는 강동원님이 모델로 나와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던 배우 중 한명이였는데 최근 안좋은 이슈가 있었죠.

 

 

 

 

매장안내 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전세계 매장이 모두 다 나오는데요.

 

저희는 머 세계적으로 돌아다니며 유니클로 쇼핑을 할 것이 아니기에

 

(KOREA)대한민국를 선택해줍니다.

 

여기에서 저는 서울 지역을 선택해줄게요.

 

 

 

 

그러면 서울지역 유니클로 매장 리스트가 모두 나오는데요.

 

영업시간을 보고 싶은 매장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코엑스점을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러면 아래쪽에 주소, 전화번호 등과 함께 영업시간이 표시가 되어있는데요.

 

유니클로 코엑스점의 영업시간은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로 나와있네요.

 

 

 

이렇게 원하시는 유니클로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할때 시간이 늦었다면 쉽게 영업시간을 확인하신 뒤,

 

헛걸음하는 일 없이 유니클로에서 기분 좋은 쇼핑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