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abc마트 영업시간 총정리!

방방아깨비 2017. 4. 18. 21:49

 

 

최근 저는 신발을 인터넷으로 주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착샷을 확인하기 위해 abc 마트 같은 멀티샵을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퇴근 후 abc 마트가 영업이 끝났을까봐 마음조리며 뛰어갈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abc마트 영업시간을 확인하게 되는 습관이 생겼답니다.

 

그럼 제가 abc마트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아래처럼 포털사이트에 abc마트를 검색해주세요.

 

그런 뒤에 고객센터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검색이 귀찮으시다하면 아래 링크주소로 접속해주세요.

 

http://www.abcmart.co.kr/abc/customer/main

 

abc마트 고객센터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제가 표시한 전국매장을 클릭해주세요.

 

 

 

 

고객센터 사이트에서는 주로 온라인 관련 사항을 다루지만 전국 매장 안내도 겸하고 있답니다.

 

 

전국매장을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전국 매장 검색을 할 수 있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원하시는 abc마트 매장을 검색해주세요.

 

저는 서울시 매장을 검색해볼게요.

 

 

 

 

그러면 아래처럼 서울시 abc마트 매장 리스트가 나오는데요.

 

원하시는 매장을 찾은 뒤, 오른쪽에 있는 상세정보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as천호로데오점을 검색해봤는데요.

 

상세 정보 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아래처럼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abc 마트 영업시간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막상 알고 나면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음에 허탈하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미리미리 abc마트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헛걸음하시는 일 없으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