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이 되면서 쉐보레 역시 4월 판매조건을 공개했습니다.

 

그럼 어떤 구매혜택이 있는지 살펴보죠.

 

 

 

 

먼저 더 넥스트 스파크 4월 구매조건입니다.

 

최대 160만원 혜택을 보실 수 있네요.

 

 

 

 

다음은 아베오 구매혜택인데요.

 

2016년 생산분 한정으로 100만원 추가지원이 있어서 꽤 좋은 판매조건이네요.

 

 

 

 

다음은 올 뉴 크루즈입니다.

 

쉐보레의 베스트 셀러인 만큼 역시 구매혜택은 다른 차종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

 

 

 

 

크루즈에 이은 베슽트 셀러 말리부 판매조건인데요.

 

말리부는 구매혜택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 고민 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은 임팔라입니다.

 

임팔라는 쉐보레 라인에서 고가 차량인 만큼 구매혜택도 가장 좋은데요.

 

차값에 비례하면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이네요.

 

 

 

 

다음은 카마로 구매혜택입니다.

 

다른 차종과는 다르게 맥북이 구매 혜택에 들어있습니다.

 

역시 카마로는 간지(?) 작렬이네요.

 

 

 

 

다음은 볼트입니다.

 

볼트는 구매혜택이 가장 안좋은 쪽에 속하는 차종이네요.

 

 

 

 

지금까지는 쉐보레 승용차의 4월 판매조건을 알아봤습니다.

 

좋은 구매혜택이 주어지는 차량도, 아닌 차량도 보이네요.

 

 

 

 

다음은 트랙스 구매혜택입니다.

 

최대 25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네요.

 

 

 

 

다음은 2017 올란도 판매조건입니다.

 

올란도는 택시로도 나오니 따로 구매혜택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다음은 캡티바 구매혜택입니다.

 

캡티바는 다른 SUV/LV 차량과는 달리 구매혜택이 상당히 좋은 편인데요.

 

최대 473만원까지 혜택을 보실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쉐보레에서 유일하게 대우 차종의 이름을 유지하는 다마스/라보 라인입니다.

 

서로 판매조건은 똑같이 유지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까지 쉐보레의 4월 구매혜택에 따른 판매조건을 알아봤습니다.

 

 

 

 

매월 구매조건이 달라지기 때문에 차량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항상 체크하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기왕이면 원하시는 차종의 구매혜택이 커서 차량 구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