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알바시급(급여)계산기 사용방법!

방방아깨비 2017. 3. 30. 21:52

제가 알바를 할때는 시간이 제대로 맞게 측정이 되었는지 계산이 맞게 되었는지 의구심이 들 때가 많았습니다.

 

또한 최저시급 자체가 없었던 시절이기도 했죠.(있었을 수도 있는데 저는 기억이 그렇네요.)

 

허나 이제는 알바시급계산기를 통해 편리하게 계산해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알바시급(급여)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알바 구인구직 사이트인 알바몬으로 접속해주세요.

 

아래 링크 주소로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albamon.com/

 

 

알바몬 사이트에 접속하셨나요?

 

그러면 "채용정보 => 급여,복지별 알바정보 => 급여별 알바" 로 접속해주세요.

 

 

급여별 알바 페이지로 들어오셨나요?

 

그러면 제가 표시한 "알바급여계산기"가 보이시나요?

 

클릭해줍니다.

 

 

 

이렇게 알바시급(급여) 계산기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사용방법도 설명드릴게요.

 

 

 

 

알바급여계산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계산기 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시급, 월급을 원하시는대로 선택하시고,

 

시급, 일일 근무시간, 한달 근무일수를 선택해주세요.

 

그런 다음에 환산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임의로 계산해본 결과입니다.

 

이 계산기에는 주휴수당까지 계산이 되기 때문에

 

계산하기 어려운 주휴수당을 쉽게 알아볼 수 있어 더 좋답니다.

 

 

 

 

이렇게 알바시급(급여) 계산기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예전에 제가 알바를 하던 시절에 비해 참 환경이나 처우가 좋아진 것 같습니다.

 

 

 

 

물론 알바라는 것이 큰 돈을 만질 수는 없지만 여러가지 경험을 하고, 인맥을 넓히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도 어린 시절부터 알바를 하면서 참 많은 것들을 배웠었거든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알바를 하면서 불만보다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알바에 임하신다면 좀 더 발전적인 사람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댓글